Перейти к содержанию
Proxy

The Abyss


bisiland

Рекомендуемые сообщения

0*JKhSeMZ-A55wZOvo.png

 

2017 년 게임 업계는 개발의 또 다른 이정표에 도달했습니다. 전년과 비교하여 시장은 12 % 성장했으며 2020 년에는 60-80 % 성장하여 1 억 688 억 달러를 기록 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비디오 게임은 플라스틱 박스 시대부터 디지털 공간에 이르기까지 먼 길을 걷고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 업계에서 흑백 테트리스에서 가상 현실에 이르는 단계가 오늘날까지 볼 수있었습니다. 불과 30 년 만에 비디오 게임 산업은 다른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도전했을뿐만 아니라 현재 그들을 이끌고 있습니다. 개인용 컴퓨터에서 게임 콘솔, 휴대 전화,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각 형태의 대화식 및 최종 비디오 게임이 제공됩니다. 명백한 높은 수요에도 불구하고 비디오 게임 업계는 직면 해 있습니다.

새로운 차원의 게임 확산이 디지털 공간의 출현과 함께 이루어졌습니다. 많은 게임들이 여러 플랫폼에 존재하기 때문에 시장에서 가장 많은 게임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Witcher 3는 STEAM 및 GOG 플랫폼에 표시됩니다. 시장은 디지털 시대와 함께 올바른 분배가 급증한 것을 보았습니다.

당신이 능동적 인 온라인 게이머이거나 게임에 관심이 있고 돈 버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이 리뷰는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Abyss는 대규모 글로벌 게임 커뮤니티에 AAA 이름을 포함한 모든 유형의 비디오 게임 (MMO)을 포함하는 차세대 디지털 배포 플랫폼입니다. Abyss는 사용자에게 사회 및 게임 활동 및 기타 수익 혜택을 누릴 수있는 혁신적인 다단계 동기 부여 형 추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The Abyss에 통합함으로써, 발기인은 마케팅 투자를 줄이고 플랫폼상의 다른 게임에서 만들어진 추천에 대한 추가 지불을 받게됩니다.

ABYSS 문자는 플랫폼에서의 상호 작용을위한 도구 내의 우선 순위입니다 (체인 체인 Ethereum의 표준 ERC20). 또한 Google의 게임 플랫폼은 데스크톱 컴퓨터 (Windows, MacOS, Linux), 모바일 (iOS 및 Android) 및 웹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연 플랫폼은 플레이어가 게임 및 사회 활동을 통해 얻을 수있는 동기 부여 및 다단계 추천 프로그램이있는 경우 다른 플랫폼과 다릅니다.

 

개발자를위한 심연의 혜택

심연은 개발자들에게 광고 상호 작용의 근본적으로 새로운 논리를 제공합니다.

지불은 ABYSS 토큰과 currency12의 통화로 허용됩니다.
개발자 플랫폼에서 사용자 지불로 인한 최소 수익 지분은 70 %입니다.
추천 프로그램으로 인해 개발자의 점유율은 전체 조건에서 100 %를 초과 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문서를 조정하지 않고보고 기간 종료를 기다리지 않고 토큰으로 지불을 인출 할 수 있습니다.
피아트는 세계에서 가장 적은 금액입니다.

개발자는 이미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을 포함하여 대상 고객의 시작 단계에 있습니다.

개발자는 특수 게임 통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은 연중 무휴로 제공됩니다.

개발자는 자신의 프로젝트 (3 가지 통합 수준)를 지원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개발자는 자신의 내부 CPA 네트워크를 사용하기에 편리하고 이해하기 쉬운 메커니즘을 얻습니다.

개발자는 플랫폼 자체 내외에서 트래픽을 유도하는 간단한 메커니즘을받습니다.

ABYSS 토큰으로 작업 할 때, 평소 방법으로 지불하는 경우 일반적인 외환 및 환불은 없습니다.

콘텐츠 및 수익 창출 측면에서 게임을 개선하기위한 방향을 수집, 테스트 및 이해하기 위해 알파 / 베타 모드로 자신의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있는 능력.

게임을 홍보하고 불공평 한 경쟁자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사용자는 편집 정보와 프로필 보도 및 기타 요인을 제공받습니다.

사용자는 개발자의 상황에 대한 공식적인 설명을 한 후 거짓 또는 비방어가 포함 된 왼쪽 또는 오른쪽 주석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플랫폼 내에서 게임을 무료로 홍보하기 위해 모든 개발자 규칙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본 페이지에 배너, 팝업 창에 슬롯이 표시됩니다.

 

플레이어를위한 심연의 장점

Players Abyss는 추천 기회, 게임 업적에 대한 보상, 컨텐츠 제작에 대한 지불 등과 같은 모든 기회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한 사이트에서 전 세계의 수많은 게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각 사용자는 자신의 추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으며,이 프로그램에서 수입 (ABYSS 토큰으로 지급 됨)은 사용자가 초대 한 친구와 그들이 끌어 당긴 다른 참가자의 5 단계 추천 고리로 구성됩니다.
개인 및 공유 게임 업적에 대한 ABYSS 토큰의 수입;
제작 된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는 기능 (리뷰, 스트림, 가이드, 댓글, 팬 아트);
내부 경매에서 ABYSS 토큰의 추가 수입;
개발자는 내부 CPA 네트워크에서 작업을 수행하여 ABY 토큰으로 플레이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특정 게임 외에도 사용자는 공동 활동을 통해 ABYSS 토큰을 신디케이트하고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요청시 ABYSS 토큰은 사용자 자신의 Ethereum 사용자 지갑으로 출력됩니다.
플랫폼 사용자와의 게임 내 커뮤니케이션 및 중요한 기능에 대한 빠른 액세스를위한 내부 오버레이.
게임에서 친구들의 업적, 게임 세션 및 기타 정보 이벤트를 포함하여 뉴스 피드를 볼 수있는 기능. 개별 개인 정보 설정은 각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필요한 것을 볼 수있는 유연한 개별 시스템. 포함 된 FPS 카운터 및 인터넷 연결 품질에 대한 데이터는 게임이 사용자의 PC에서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도전 과제는 영수증의 복잡성, 사용자에 대한 보상 및 플레이어 등급에 미치는 영향을 반영하여 몇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게임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하면 플레이어가 저속 연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자동 업데이트는 일정에 따라 구성하거나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최대 절전 모드는 사용자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일 때 또는 사용자가 게임 중에있을 때 컴퓨터의 리소스를 해제합니다.
"오프라인"모드를 사용하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플레이어가 일부 플랫폼에 계속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세션 게임에서 사용자는 새로운 친구를 사귈 때 게임을하는 동안 상호 작용 한 모든 플레이어에 대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의 스크린 캡처 및 비디오 캡처를 통해 플레이어의 중요한 순간을 포착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사진과 비디오의 품질, 바로 가기 키 및 날짜와 시간과 함께 기억할만한 순간을 저장할 장소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가상 지역 네트워크에 컴퓨터를 연결하는 기능 (서로 다른 도시, 국가 및 대륙에서도 서로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이렇게하면 일하지 않는 친구 나 공식 게임 서버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고유 한 ID, 닉네임, 우편 주소 및 기타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사용자를 친구에게 추가 할 수있는 편리한 검색 기능.

 

차세대 플랫폼 : 수많은 개발자와 거대한 산업으로 인해 보안과 최고의 가치를 제공 할 수있는 최상의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Blockchain 기술 덕택에 가능합니다, The Abyss - 그게 전부입니다. 게이머가 게임에서 수익을 올릴 수있는 플랫폼이며, 심지어 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마케팅 비용을 절감 한 개발자도 비디오 게임의 효과적인 배포를위한 궁극적 인 솔루션입니다. 낮은 초기 요금으로 플랫폼은 두 통화로 지불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수익을 올리고 마케팅 비용을 절감 할 수있는 토큰을 제공합니다. 올바른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개발자는 적합한 잠재 고객에게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동일한 플랫폼에서 여러 게임을 찾는 이점을 얻습니다.
 

0*10jxZ-Y5F4Hda9Jy.jpg

 

ICO 심연이란 무엇입니까?
Abyss는 새로운 암호로, 최초의 DAICO ICO로 설치됩니다. DAICO는 Vitaly Buterin이 제안한 기금 모금 방법으로, DAO (분산 된 자율 조직)의 일부 측면을 ICO와 결합하여 더욱 투명하고 안전하게 만듭니다.

심연 - 비디오 게임 및 개발자를위한 암호 보호 에코 시스템. 이미 비슷한 프로젝트가 있지만 공간이 너무 많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ICO Abyss의 특별한 점은 무엇입니까?
Crycash와 같은 ICO와 다른 점은 개발자가 게임을 할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단순한 암호 플랫폼 그 이상이라는 사실입니다. Abyss는 개발자가 제공 한 인센티브를 얻는 것을 제외하고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동영상 및 콘텐츠를 만들고 수익을 창출하고 5 단계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 할 수 있도록합니다. 친구를 프로젝트에 데려다 주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5 레벨을 보낼 때 도움이됩니다.

Abyss는 제휴 마케팅의 개념을 적용합니다. 최대 이익은 플랫폼에 사용자를 처음으로 포함시킨 플레이어와 디자이너가 달성합니다. 이 시스템의 목적은 비디오 게임 분야에서 다른 어떤 게임보다 플레이어를 유치하고 유지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점검을위한 낮은 진입 임계 값 : 플랫폼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현금 및 ABYSS 토큰을 사용하여 모든 트랜잭션을 실행할 수있는 이중 통화 옵션.
토큰 사용의 편의성 : 토큰은 수동 또는 자동으로 암호화 통화 계정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비용 절약 : ABYSS 토큰을 기반으로 한 프로모션 코드의 내부 시스템을 사용하면 다른 개발자와 트래픽을 교환하고 적절한 사용자에게만 전송하고 전송할 수 있습니다.
Masnian 서비스 : 잘 계획된 신디케이션 시스템.
토큰 심연.
심연의 징후는 플랫폼에서 상호 작용의 내부 메커니즘입니다. 추천 및 동기 부여 프로그램의 모든 이익은이 토큰에 반영되며 대부분의 서비스는이 토큰을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매장에서 구매시 지불하는 경우 Token Abyss에게는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ISO.
토큰 가격 : 1 ETH = 5000 심연.

총 11 억 5 천만 개의 토큰이 발행됩니다.

토큰 세일은 2018 년 2 월 7 일부터 3 월 1 일까지 개최됩니다. 최소 지불액은 0.01 ETH, 최대 지불액은 10 ETH입니다.

보너스 :

1 일 + 25 %

2-5 일 + 15 %

6-10 일 + 10 %

11-15 일 + 5 %

 

0*8jDMv97tf2TOMw8i.png

 

ABYSS 토큰의 우선 순위

ABYSS 토큰을 배포하기 위해 추가 보너스를 소개합니다.

ABYSS 토큰에서 지불금 비율로 발기인에게 지불하는 것은 요청시 또는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ABYSS 토큰의 인수 가격은 저렴합니다.
ABYSS 토큰.
모든 참고 및 동기 부여 프로그램은 ABYSS 토큰에서만 계산되고 지급됩니다.
ABYSS 토큰. ABYSS 토큰.
노동 조합 시스템은 ABYSS 토큰만을 기반으로합니다.
콘텐츠 제작 비용은 ABYSS 토큰에서 계산됩니다.
ABYSS 표지판은 플랫폼 프레임 워크 내에서 친구에게 자유롭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ABYSS 토큰을 사용하여 게임을 구입하면 사용자는 플랫폼을 희생하여 할인을받습니다. 이것은 ABYSS 바우처를 통화의 통화보다 더 수익성있게 만듭니다.
사용자 할당량 배포.
지불 시스템에서 수수료 및 세금을 공제 한 후 프로그래머는 각 지불에 대한 수수료의 70 %를받습니다.
명령:

Konstantin Sefirot Boyko-Romanovsky FOUNDER. 비디오 게임 업계에서 17 년 이상의 경험. 운명의 창시자. 게임. 성공적인 블록 버스터 - 투자자, 암호 전문가 및 기술 기업가.
블라디미르 쿠로 치킨. 대통령. 비디오 게임 업계에서 12 년 이상 동안 프로젝트 개발 및 관리 분야에서 상당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Destiny.Games에서 일하는 것은 인터넷 프로젝트 관리자에게서 대통령에게 길을 넘어 섰습니다.
Artem [Shanni] Veremeenko 이그 제 큐 티브 제조사. 이그 제 큐 티브 프로듀서, 비디오 게임 업계에서 14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최고의 게임 개발자이자 시나리오 작가. F2P "Botwa Online"게임 제작자. Destiny.Games는 2008 년에 설립 된 이래로 일 해왔다. [Sephiroth] Boyko-Romanovsky FOUNDER. 비디오 게임 업계에서 17 년 이상의 경험. 운명의 창시자. 게임. 성공적인 블록 버스터 - 투자자, 암호 전문가 및 기술 기업가.
블라디미르 [Vampil] Martynov 주요 기술 임원. 그는 1987 년부터 1993 년부터 유닉스 시스템을 관리하고 있으며, 17 년 넘게 대규모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으며 Gamedev에서 기술 이사로 일해 왔습니다.
Evgeny Petrov 주요 마케팅 책임자. 마케팅 분야에서 8 년 이상, 게임 업계에서 2 년 이상 경력. Destiny.Games에 입사하기 전에는 러시아 계 우편 회사 중 가장 큰 Mail.ru Group에서 근무하면서 "Revelation", "PUBG", "Eternal"등과 같은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Virginia Lam 마케팅 책임자. 기업가 겸 재능있는 마케팅 담당자. V 파트너십 및 CoinsMarketing의 공동 설립자 겸 전무 이사. Ensogo / BEECRAZY의 마케팅 이사 (2013 년 iBuy Group에 2,100 만 달러에 판매)
Anton Chertikovtsev 서비스 디렉터. 14 년의 경험으로 게임 서버의 성능을 제공하고 유지하는 전문가. In Destiny.Games는 2010 년부터 일해 왔습니다.
Albert Tugushev 소프트웨어 개발부 책임자. 10 년 이상 비디오 게임 업계에서 고부하 시스템을 개발 해왔다. Destiny.Games는 2011 년부터 일해 왔습니다. 지난 3 년 동안 그는 개발 부서를 이끌었습니다. 그 전에는 Mail.ru 및 RBC와 같은 회사에서 근무했습니다.
Alexei Kobelev 리더의 리더, 블로 쳐 인 엔지니어. 그는 14 년 넘게 소프트웨어를 개발 해왔다. 전체주기 프로젝트의 개발을 전문으로합니다. 개발 팀 관리, 프로세스 구성 및 처음부터 프로젝트 수행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이 있습니다.
Stepan Leshchenko 예술 감독. 15 년의 경험, 기술 교육 및 구조적 사고를 갖춘 디자이너 및 게이머 ZUK CLUB. 그룹의 거리 예술 프로젝트에 참여.
Eugene Kharchenko 고객의 기본 서비스. 10 년이 넘는 시간 동안 그는 HoReCa에서 근무했으며, 서비스 스탭에서 최고 관리자까지 길을 건너 왔습니다. 2014 년부터 그는 지원 서비스 인 Destiny.Games를 이끌고 있습니다.
Artem Savin 인사 매니저. HR 분야에서 6 년 이상. 그는 ManpowerGroup 및 PepsiCo와 같은 대기업에서 일했습니다. 그는 팀 전체를 선택하여 IT 회사의 개회사에 관여했습니다. 개발 분야에서 프로젝트 관리 경험이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www.theabyss.com/
전보 : https://t.me/theabyssportal

트위터 : https://twitter.com/theabyss

 

내 프로필 링크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182404

My Ethereum 월렛 주소 - 0x6D8D4D746954bA10E5A0CA46b63919fc16545C09
 

Ссылка на комментарий

Для публикации сообщений создайте учётную запись или авторизуйтесь

Вы должны быть пользователем, чтобы ост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

Создать учетную запись

Зарегистрируйте новую учётную запись в нашем сообществе. Это очень просто!

Регистрация нового пользователя

Войти

Уже есть аккаунт? Войти в систему.

Войти
×
×
  • Создат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