Перейти к содержанию
Proxy

코인 메트로 (Coin Metro) - 블록 체인 혁신의 미래를 주도하는 단일 크기의 fintech 플랫폼 인 CoinMetro를 지원하는 독창적 인 디지털 자산


bisiland

Рекомендуемые сообщения

image.png

 

블록 체인은 결과 프레임 워크에서 더 최신 것으로 판명 된 관례 적 교환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간단하며 그 품질은 다양한 비즈니스 파트에서 블록 체인에 연결됩니다. 요즘 블럭 체인은 예산 부서의 일부로 널리 사용되고 블록 체인의 배치는 공식적으로 그룹을 이해합니다. 따라서 블록 체인 프레임 워크는 비즈니스의 다른 기능으로 연결되어야했습니다.

CoinMetro에는 교환 주화 krypto에 대한 올인원 응답이 있습니다. 주관청이 제공하는 주관청이 고객 주화 krypto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 구조는 재래 시장에서 고급 자원을위한 훌륭한 CoinMetro 탁월한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진보 관리는 웹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이 직접 느낄 수 있습니다. 크립토 코인은 기본이지만 아직 놀라운 프레임 워크 블록 체인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교육부는 웹 응용 프로그램 활용을 장려 할 수있는 토큰 유틸리티 ERC20을 활용 한 코인 메트로 서비스를 제안했습니다. 이 토큰의 이름은 Token COIN입니다.

CoinMetro는 안전하고, 도움이되고, 직선적이며, 교환하기 쉬운 동전 킹크 토 (krypto)를 준비하는 것을 꿈꾸고 있습니다. 웹 응용 프로그램에서 기존 시장에있는 개인은 Tekonized Asset Management (TAM) 및 Crypto Excgange Fund (ETCF)의 독창적 인 방식으로 벤처를 할 수 있습니다. 웹 애플리케이션에서 하나의 진드기만으로 해결할 수 있어야합니다.

CoinMetro는 FXPIG 및 상인 Forek (FX)와 함께 묶여 있습니다. FX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경험이 풍부하며 신뢰할 수있는 돈 관련 관리입니다. 두 공범자는 작업 프로그램의 예외적으로 강했습니다. 예를 들어 Coin Metro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COIN 토큰의 비용과 시장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주식 거래에서 FXPIG와의 협력은 다른 무대에서 수행 할 수없는 거래에서 이익 창출 및 보상과 같은 하이라이트를 제공했습니다.

모든 주관청은 코인 메트로를 제공함으로써 귀하가 코인 메트로 (CoinMetro) 단계에 참여하고 추가하는 경우에 느끼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토큰 코인은 시스템 관리 CoinMetro의 기본 사무실입니다. 모든 관리 CoinMetro는 시스템의 모든 클라이언트가 느낄 수있는 목표로 COIN 토큰에 있습니다. peroide 사전 거래 및 거래 기간 토큰에 Token COIN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CoinMetro 생태계에는
빠르고 직관적 인 교환.
독특한 디지털 자산 투자 기회를 제공하는 풍부한 기능의 거래 플랫폼.
턴키 ICO Express 솔루션.
모든 서비스는 업계 최고의 블록 체인 플랫폼과 완벽하게 통합 된 뛰어난 UI로 간소화 된 웹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CoinMetro는 COIN이라는 자체 ERC20 유틸리티 토큰을 사용하여 모든 서비스의 가격을 책정합니다.

디지털 경제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우리의 간단하고 지원적인 플랫폼을 통해 즉각적으로 Bitcoin을 구입할 수있게되는 것이 우리의 비전입니다. 전문 상인은 익숙한 기능을 디지털 자산 생태계에 통합하는 빠르고 안전하며 유연한 환경을 누릴 수 있습니다. CoinMetro는 또한 Tokenized Asset Management (TAM) 플랫폼과 원 클릭 디지털 자산 다변화 옵션에 대한 사용자 액세스를 제공하기위한 ETCF (Exchange-Traded Crypto Fund)와 같은 혁신적인 투자 모델을 제공 할 것입니다.

 

image.png

 

토큰 세일 에코 환경에서 접근 가능한 가장 포괄적 인 보너스 구조.

내부자처럼 혜택을 누립니다.

마찬가지로 활력을주는 사업 기회가 동등하게 활력을주는 상을 수반해야합니다. 얼리 어답터는 토큰 세일 행사 중에 약 300,000,000 코인 하드 캡을 달성해야 마지막 코인 존중에 비추어 500 %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 점프가 아닌 다른 것.

CoinMetro 토큰 세일 행사는 CoinMetro 및 FXPIG에서의 평생 리베이트뿐만 아니라 확대 토큰 비용을 포함하는 계층화 된 보상을 제공하고, 우리의 토큰 유동성 및 미래의 존중을 돕고, 미래에 대한 추가 액세스를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pre-pre-Token 거래 행사.

장점

블록 체인 혁신의 미래를 주도 할 유일한 금융 거래 생태계
암호화를 쉽게 구입하여 판매하십시오.
즉시 인출

지금 당신의 돈에 대한 액세스, 승인, 대기. 이 얼마나 독특한 아이디어. 귀하의 암호화 잔액에서 즉시 현금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쉽고 빠르며 편리합니다. 은행 라이센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분산 된 Exchange

경험을 바탕으로 내부에서 복잡하고 외부에서 쉽고 직관적입니다.

줘, 가져 가라.
암호화 대출이 쉬워졌습니다. 대출, 수집, 반복
블록 체인 혁신의 미래를 주도 할 유일한 금융 거래 생태계
높은 레버리지 OTC 암호 거래

투자자가 몇 번의 클릭만으로 CryptoCurrency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사명 선언문은 꽤 오래된 학교이며, 우리가 거의 일률적으로 '새로운 학교'로 보는 동안 우리는 여전히 영원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래서 더 이상 고뇌하지 않고 ...

대중에게 이해 가능하고 투명하며 사용 가능하도록함으로써 암호화를 단순화합니다.

환상적인 고객 중심의 경험

이정표를 나에게 보여줘.

 

image.png

 

다른 교환과 비교 된 CoinMetro
CoinMetro는 최초의 교환이 아니지만 다른 교환기에서는 사용할 수없는 고유 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디지털 자산과 전통적인 시장을 교환 플랫폼에 통합합니다.
CoinMetro는 cryptocurrency와 fiat 모두에서 안정적인 뱅킹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빠른 지불 처리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신용 카드, 전자 지갑, 지방 은행 예금, SWIFT 전송, SEPA 전송 및 다중 암호 화와 같은 다양한 옵션을 통해 입금 할 수 있습니다.
코인 가격을 안정화시키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토큰 구매에 대한 조항이 있습니다.

COINMETRO TOKEN SALE에 참여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CoinMetro는 암호화 거래 및 디지털 및 전통적인 시장 자산 관리를 용이하게하는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자산 다변화는 CoinMetro의 TAN (Token Asset Management) 및 ETCF (Exchange Traded Crypto Fund)를 통해 사용자가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ii. 사용자는 거래를 성사시키고 자하는 기꺼이 상인에게 자금을 빌려주는 CoinMetro의 대출 플랫폼을 통해이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iii. 암호 카드 및 지갑 지갑에 액세스 할 수있는 사용자에게 정식 카드가 제공됩니다. 이것은 CoinMetro에 의해 이루어질 것입니다.
iv. CoinMetro는 운영하는 관할 구역을 포괄하는 여러 라이센스가있는 등록 된 전자 화폐 기관으로 운영됩니다.
v. 피고 및 cryptocurrency 및 전통적인 시장에서 직접 지불 처리.

동전 및 토큰 판매 정보
CoinMetro는 토큰 판매를하고 있으며, COIN은 XCM입니다. CoinMetro 플랫폼의 모든 활동은 COIN으로 지불됩니다.
총 토큰 공급량 : 500 000 000
사전 토큰 판매 : 사전 판매를위한 허용 목록 작성 프로세스가 진행 중입니다.
중고 토큰 판매 하드 캡 : 50 000 000 COIN
이 기간 동안 가격은 0.03EUR에서 시작하여 12 만 500 번째 동전이 팔릴 때마다 0.02EUR로 증가합니다. 이 단계에서 판매되지 않은 동전은 토큰 판매로 이월됩니다.
토큰 판매 : 21-02-2018
이 단계의 가격 책정은 사전 토큰 판매가가 마지막으로 판매 된 곳에서 시작됩니다. 토큰 가격을 안정화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CoinMetro 및 FXPIG에서 구매 한 토큰이 있습니다. 0.05EUR 및 0.03EUR에서 동전을 구입 한 초기 기부자는 토큰에 완전히 액세스하기 전에 180 일의 가득 기간을 갖습니다. 주어진 비율은 배포 후 90 일 후에 지급되고 나머지는 첫 번째 가득 조건 발표 후 90 일 후에 지급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

웹 사이트 : https://coinmetro.com/

Whitepapper : https://coinmetro.com/whitepaper/

전보 전보 : https://t.me/CoinMetro

 

 

내 프로필 링크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182404

My Ethereum 월렛 주소 - 0x6D8D4D746954bA10E5A0CA46b63919fc16545C09

Ссылка на комментарий

Для публикации сообщений создайте учётную запись или авторизуйтесь

Вы должны быть пользователем, чтобы ост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

Создать учетную запись

Зарегистрируйте новую учётную запись в нашем сообществе. Это очень просто!

Регистрация нового пользователя

Войти

Уже есть аккаунт? Войти в систему.

Войти
×
×
  • Создат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