Перейти к содержанию
Proxy

LanceChain


bisiland

Рекомендуемые сообщения

8c2ceb8f161c0be5749ff.png

 

LanceChain은 프리랜서 작업을위한 Ethereal 기반 플랫폼입니다. 구인 광고비는 0 %의 수수료가 부과되는 LANC 토큰으로 지불됩니다.

LANCECHAIN의 혜택을 누리는 사람 :

프리랜서, 프로젝트 소유자, LANC 토큰 소지자 및 전 세계의 전문 블록 체인.

우리의 사명은 프리랜서를 고객에게 가까이 가지게하고 불필요한 장벽을 모두 풀어주고 올바른 인재 배정을 확실히합니다. 우리는 World Ingenuity, Professionalism 및 Talent Removal을 믿고 고급에 품질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인식과 재능을위한 프로그램 :

LANC 토큰 소지자는 비정규직 평가에 참여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물론 전문가가 지원합니다).

숙련 된 HR 및 SME 팀은 입증 된 모든 검색 및 채용 인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기준, 언어 테스트, 전문가 인터뷰, 기술 평가 및 연질 및 기술 인증, 인증서의 인증 및 유효성을 기반으로하는 신중한 심사는 신원 확인이 프로젝트 소유자를 대신하여 수행되는 작업의 일부입니다. 대부분의 소득은 재능 평가에서 적극적인 역할을하는 지역 사회 구성원들과 공유됩니다.

프로그램 프로그램 초기 등록 :

첫 번째 LanceChain에 대한 전체 LANC 토큰 인벤토리의 10 %를 ususing 플랫폼에서 할당했습니다. 우리는 수수료를 0 %가 아니라, 우리의 일부가되도록 지불합니다!

우리의 초기 채택 자 프로그램은 전체 LANC 토큰 소모품의 10 %가 처음 사용자에게 성공적으로 전달 될 때까지 활성화됩니다.
정산 분쟁 :

독립적이고 독립적 인 주제 전문가는 분쟁 발생시 최종 결정을 내립니다.

중소기업은 LANC 토큰 소지자가 선택한 커뮤니티의 회원이됩니다. 적극적인 토큰 및 중소기업 소지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분쟁 비용을 충분히 분담하여 양 당사자가 추가로 돈을 벌 수 있도록합니다.

LANC TOKEN EXPLAIN :

우리의 유틸리티 토큰은 LanceChain (LANC)입니다. 이것이 토큰 소유자의 주요 장점입니다.

토큰 토큰 소득.

LANC 토큰 소지자는 재능 및 심사 승인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공정한 분쟁 해결을 위해 전문가를 선정 할 수 있도록 도움으로써 추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무료 프리미엄 기능.

LanceChain 토큰 소유자는 프리미엄 플랫폼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프리미엄 모델은 토큰 기여도를 토대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보유한 기능이 많을수록 기능이 향상됩니다.

토큰 보유자 - 성공의 주역.

우리는 LANC 토큰 소지자가 성공의 핵심 동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제휴 프로그램에 따라 단어를 전파하고 분쟁 해결 프로세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재능을 평가하는 데 도움을 주면 시장의 성공과 시장 성장을 보장 할 것입니다.

베타 테스트

LanceChainTek 소지자는 실험적 기능에 등록 할 수있는 특권을 가지며 피드백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우리에게 도움이되는 토큰 홀더에 대한 추가 보너스를 계획 할 것입니다.

 

토큰 할당

4c5b3876848bba6d0ab3c.png

 

우리는 기여할 금액에 상관없이 LANC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동일한 기회를 제공하고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일 투자자 당 최대 한도가 10ETH 인 시작일부터 시작할 것입니다. 중소기업의 기여도를 높이기 위해이 날 동안 LANC 토큰을 보너스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시작일 동안 배포 된 토큰 수는 사전 판매 토큰 상한의 일부로 계산됩니다. 시작일이 끝나면 나머지 presale cap은 정상적인 조건 하에서 배포가 계속됩니다. 토큰이 Kick-Off 일 동안 배포되면 presale이 종료됩니다.
 

우리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몇 분 안에 홍보 할 준비를하십시오. 회원이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사이트,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 그룹 및 기타 플랫폼에 배치 할 수있는 다양한 그래픽 및 텍스트 링크가 포함됩니다.

이 과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email protected]으로 연락하여 귀하의 계정과 관련된 개인 제휴 추적 링크를 받으십시오.

다음 단계는 웹 사이트, 소셜 페이지, 유튜브, 전보 그룹 또는 다른 채널에서이 링크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귀하의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면 귀하를 가리키는 제휴사 ID가 태그로 지정됩니다.

당신의 소개에서 각 기여금을 위해 당신은 10 % LANC 토큰을받을 것이다.
ICO가 시작되고 LanceChired가 ETH 전송을받은 후 모든 결과가 표시됩니다. 현재 계열사는 방문 페이지로 가져 오는 방문자에게만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좋은 네트워크와 제휴하고 있다면 마케팅 팀에 문의하여 커스텀 커미션을 상담하십시오.

 

220d1a4f6b7a9bbe508b6.png

 

추가 정보 LanceChain에 연결

웹 사이트 : https://lancechain.com/

백서 : https://lancechain.com/whitepaper

ANN 주제 :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2935769.0

전보 : https://t.me/lancechain

 

내 Bitcointalk 프로필 링크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182404
My Ethereum 월렛 주소 – 0x6D8D4D746954bA10E5A0CA46b63919fc16545C09

 

Ссылка на комментарий

Для публикации сообщений создайте учётную запись или авторизуйтесь

Вы должны быть пользователем, чтобы ост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

Создать учетную запись

Зарегистрируйте новую учётную запись в нашем сообществе. Это очень просто!

Регистрация нового пользователя

Войти

Уже есть аккаунт? Войти в систему.

Войти
×
×
  • Создат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