Перейти к содержанию
Proxy

OPEN COLLECTORS NETWORK


bisiland

Рекомендуемые сообщения

Screenshot_2.png

 

오픈 컬렉터 네트워크 란 무엇입니까?

Open Collectors Network는 모든 사람이 기존 표준 사양을 기반으로 공개 시장에서 토큰 개인 거래를 쉽게 만들고, 사용자 지정하고, 상호 작용할 수있는 독창적 인 토큰을위한 최초의 분산 플랫폼입니다.

Google 플랫폼을 사용하면 독창적 인 토큰을 만들고 상호 작용하며 교환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서 판매 할 수있는 기존 토큰 중 일부는 CryptoPunks, CryptoKittens 및 Decentraland입니다. 그러나 희귀하고 독창적 인 무언가를 나타내는 마커는 고전적인 자동차, 유명인 또는 단지 아이디어로 만들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개인 정보를 잼하거나 수집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계정"은 사이트에 있습니다 귀하의 에테르 가방을 대표합니다. 교환기에서 만들어지고 판매되는 대부분의 토큰이 교환되지만, 즉 5 개의 동전이 똑같이 좋습니다. 우리는 블록 룸의 소득 수준이나 언어 능력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을위한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이 플랫폼에는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독특한 개별 토큰을 다루십시오.
고유 한 북마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요소 간 상호 작용을위한 규칙 허용
그것은 사용자 활동을 기반으로 구현되고 분산화 된 보상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Airdrop은 플랫폼상의 활동과 보유한 ECTO의 양을 토대로 주기적으로 ECTO 상품 형태로 제공됩니다.

활동은 모든 플랫폼 사용자가 전체 활동과 관련하여 측정합니다. ECTO 주식은

계산시 지갑에 넣은 ECTO 금액. 이 메커니즘의 실제 구현은 몇 가지 이유로 스마트 한 Ethereum 계약으로 코딩됩니다.

배포 토큰 및 가격

토큰 수 : 150,000,000 ECTO (공개 100.500.000, 선물 2 % + 판매 65 %).

토큰 가격은 판매 기간에 따라 다릅니다. 즉 :

일요일 : 1ETH = [TBA] ECTO
일요일 : 1ETH = [TBA] ECTO
일요일 : 1ETH = [TBA] ECTO
1 주차 : 1ETH = [TBA] ECTO
인터페이스를 존중하고 플랫폼에서 거래 될 수있는 기존 토큰 중에는 Decentraland, CryptoKitties 및 CryptoPunks가 있습니다. 미래에 제 3 자에 의해 추산되며 플랫폼에서 토큰 거래를 지원합니다. 이 플랫폼은 토큰 찾기, 토큰 소유자와 연락 (제한이 적용됨), 최고 토큰, 토큰, 기록, 주문 등과 같은 거래 기능을 제공합니다.

플랫폼 목표

그것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예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1000 개의 전단지를 인쇄하여 도로에 배포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같은 크기, 동일한 내용, 동일한 목적 : 모든 것이 동일하기 때문에 더미에서 처리하는 전단지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이 전단지 모음은 가치가 있으며 현재의 암호화 통화와 같습니다. 누군가 ETH를 보내면 지갑의 ETH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다른 컬렉션을 고려해 봅시다. 유명한 아티스트의 그림. 이미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그림 일지라도 구매하려는 경우 무작위로 선택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선호하고, 어떤 사람들은 더 비쌉니다. 그것들은 모든 것이 유일하고 "그"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대체 할 수없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우리 플랫폼이 된 특별한 유형의 토큰입니다. 우리는이 토큰의 유스 케이스가 무한하다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구현 된 일부를 가지고 있으며 더 많은 것을 생각하고 작업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우리가 흥미롭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들입니다. 우리 플랫폼은 모든 사람들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특히 플랫폼과 관련된 모든 복잡성을 없애기 때문에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우리 플랫폼의 최상위에서 구현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사회 기반 시설

개인이나 그룹은 개인적 용도로 (예 : CryptoKitties) 자신과 고유 한 몇 가지 사항을 구별 할 수 있습니다.

사업 부문

모든 프리랜서 또는 비즈니스는 개인화 된 제품 (예 : 자동차, 상품 또는 수제 품목)을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경매장

장부에 재고를 유지하여 고객 기반 간의 신뢰를 높입니다.

플랫폼 게임

Magic : The Gathering © 또는 AWP Dragon Lore의 Counter-Strike ©와 같은 게임 내 컬렉션과 같은 일부 게임 유형은 원장에서 개최되어 소유주 회사의 책임 성과 투명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앰프를 연결하는 것도 사소한 일입니다. 어떤 항목에 대한 가치 (가상 화폐).

 

콘텐츠 제작자 객체 가상 객체

ERC721 표준을 사용하여 디지털 자산을 게임이나 게임 개발에 사용하기 위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즉, 게임 개발자가 게임을 판매하거나 더 많은 게임 개발에 사용할 수있는 도구를 시장에서 제공합니다.

할인

제품을 분류 할 수있는 회사와의 파트너십; Apple 제품을 사용하고 숨쉬는 사용자의 예를 들어 봅시다. 그는 다른 독특한 애플 토큰을 만들거나 구매할 것입니다. 그 시점에서 우리 나 심지어 우리에게 접근하여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미디어와 올바른 시장

여기에 디지털 미디어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사진, 그림, 음악, 책 또는 기타 원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아티스트, 작가, 뮤지션은 자산을 구매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디지털 인 경우 자산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미디어의 소유권과 관련된 디지털 권리는 시장을 통해 매매 될 수 있습니다. 후자는 디지털 권리 경매를 피하고 거래 비용 및 그와 관련된 비용을 줄이는 이점이 있습니다. 브랜드 이름이나 로고와 같은 작은 작품은 체인을 통해 직접 보관할 수 있지만 큰 이미지는 클라우드의 어느 곳에 나 저장할 수 있으며 원장에 저장된 값의 해시 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ID

KYC 플랫폼은 KYC 솔루션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사용자가 자신의 신원을 식별하면 고유 한 토큰이 블록 체인에서 생성됩니다. 사용자가 다른 웹 사이트에서 본인 확인을해야 할 때마다 Metamask를 사용하여 모든 정보가 포함 된 토큰 소유자임을 확인하고 Google 웹 사이트에서 API를 사용하여 다시 확인할 수있는 거래에 서명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는 일반적인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될 수 있으며, 분산화되지 않고 타사에서 제공하는 자격 증명을 갖지 않는 한 Facebook이나 Google을 사용하여 로그인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블록 콜렉션

일반적으로 코딩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패턴 중 하나는 서로 다른 속성을 가진 객체 컬렉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표준에는 배열, 목록, 사전, 해시 맵이 포함되며 사용자 정의 모음을 제공하는 많은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C ++ Boost, .Net C5 등). 우리 플랫폼은 개체를 원장에 저장하는 컬렉션을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에 제공하고 블록의 모든 복잡성을 단순화하는 동시에 분산화의 모든 이점을 가져다줍니다. 필요한 것은 거래에 서명 할 수있는 지갑뿐입니다.

인스탄트 된

사이트의 스크립트 태그를 사용하여 간단하게 설치할 수있는 페이스 북의 '버튼'과 같은 기능으로 토큰에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기존 ERC721 표준을 기반으로 원활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또는 표준 REST / Json API를 사용하여 고급 또는 기업 시나리오를 위해 개별 고유 토큰을 만들 수 있습니다.

토큰과 다른 유사한 토큰 간의 상호 작용 규칙이 정의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토큰 게임과 마찬가지로 사용자 정의 조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를 존중하고 플랫폼에서 트레이드 될 수있는 기존 토큰 중에는 Decentraland, CryptoKitties 및 CryptoPunks가 있습니다. 앞으로 제 3 자에 의해 더 많은 수익이 창출 될 것으로 기대하며 우리 플랫폼에서 토큰 거래를 지원합니다.

블록 체인과 일상 기술 간의 격차를 해소합니다. 플랫폼은 토큰의 고유 한 토큰 세부 사항 및 규칙을 정의하고 중복을 방지하는 자동화 된 알고리즘을 갖는 직관적 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원하거나 필요로하는 것을 위해 자신의 토큰을 만들기 위해 프로그래밍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무역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기있는 토큰의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고정 가격, 여러 유형의 경매 및 다른 토큰과의 교환 등 다양한 형태로 개방형 및 분산 형 시장에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토큰 찾기, 토큰 소유자와 연락 (제한이 적용됨), 최고 토큰, 토큰, 기록, 주문 등과 같은 거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목적으로 원장을 사용하는 주된 이점은 소유주가 원장에 보관되어 있기 때문에 그러한 상품을 구매할 때 신뢰가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진위의 증거는 토큰 자체입니다.

Google 플랫폼은 주목할만한 (고유 한) 견적을 만들고 교환 할 수있는 첫 번째 교환을 호스팅합니다.

선물 용품 및 TOKEN ECTO

기능

플랫폼에서의 작업은 자체 코인 ECTO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이는 플랫폼의 공정한 사용을 보장하고 Ethereal 네트워크의 스팸 및 과부하를 피하기 위해 필요하며, 특히 고유 상품의 제조 및 거래와 관련하여 필요합니다.

 

선물

또한 특별한 지갑 보호 알고리즘에 따르면 지갑에 외골매 (Ecto)를 설치하면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모든 작업에 대한 할인.

플랫폼을 먼저 구현해야하는 기능을 선택할 권리가 있습니다.

Airdrop은 플랫폼상의 활동과 보유한 ECTO의 양을 토대로 주기적으로 ECTO 상품 형태로 제공됩니다.

25 % 활동은 모든 플랫폼 사용자가 전체 활동을 기준으로 측정합니다.

ECTO 주식의 75 %는 계산시 지갑에있는 ECTO 금액을 나타냅니다.

토큰 판매 시점에이 메커니즘은 투명성과 책임 성을 추가하기 위해 스마트 계약으로 완전히 구현 될 것입니다.

영업 토큰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개인 판매가 진행 중입니다. @ opencollectors.network에 가입하십시오.

토큰 할당
판매 들어 97500000 - 65 %
Advisory 15000000 (6 개월에서 12 개월 동안 배치로 출시) - 10 %
설립자 15000000 (12 개월간 보유) - 10 %
회사 19500000 (파트너쉽에 사용) - 13 %
현상금 3000000 - 2 %

예산 배정
개발 5550 - 37 %
파트너쉽 4500 - 30 %
마케팅 3000 - 20 %
법률 및 운영 1500 - 10 %
Unforseen 450 - 3 %

 

상세 사항은:

웹 사이트 : https://opencollectors.network/
백서 : https://opencollectors.network/layout/OpenCollectorsNetwork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OpenCollectorsNetwork
트위터 : https://twitter.com/open_collectors
전보 : https://t.me/opencollectorsnetwork

 

내 Bitcointalk 프로필 링크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182404

My Ethereum 월렛 주소 - 0x6D8D4D746954bA10E5A0CA46b63919fc16545C09

Ссылка на комментарий

Для публикации сообщений создайте учётную запись или авторизуйтесь

Вы должны быть пользователем, чтобы ост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

Создать учетную запись

Зарегистрируйте новую учётную запись в нашем сообществе. Это очень просто!

Регистрация нового пользователя

Войти

Уже есть аккаунт? Войти в систему.

Войти
×
×
  • Создат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