Перейти к содержанию
Proxy

GOLDIAM - 광업 금과 다이아몬드


bisiland

Рекомендуемые сообщения

image.png

 

Goldiam은 골드와 다이아몬드 광업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여 투자를하고 자산을 손쉽게 얻을 수 있도록하는 블록 체인의 혁신입니다. Goldiam 플랫폼은 금과 다이아몬드 사업과 관련된 베인 중 하나 인 금과 다이아몬드의 환율 변동성 문제를 처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것은 매각을 원할 때 금리 하락을 걱정하지 않고 금과 다이아몬드 시장에 더 많은 사람들이 투자하도록 유도 할 것입니다. Goldiam은 블록 체인 기반 플랫폼이므로 안전하고 투명하며 액세스하기 쉽고 cryptocurrencies를 사용하여 금과 다이아몬드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Goldiam은 허가받은 금 및 다이아몬드 거래 상대와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수요에 따라 필요한 금전이나 다이아몬드를 필요한 모든 보안 및 면허와 함께 자신의 주소로 배송 할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은 모든 트랜잭션에 대해 현명한 계약을 생성합니다. 이 계약은 남성에 의해 변경 될 수 없으므로 비즈니스 거래의 원인에서 발생하는 오류는 다시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금과 다이아몬드가 교환되는 특별한 플랫폼이 있습니다. 현명한 금과 다이아몬드는 Goldiam 플랫폼의 금과 다이아몬드 시장입니다. 그들은 금언과 다이아몬드를 사람들 앞에서 배달하기를 원한다고해도 특별한 장치 나 인 에이블먼트없이 집에서 편안하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Goldiam은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하는 기술 플랫폼입니다. Goldiam.io를 사용하면 Goldiam Coin이라는 암호 자산을 사용하여 금과 다이아몬드 광산 업계를 손쉽게 활용하고 거래 및 투자를보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Goldiam은 복수 통화 수락, 송금, 암호 해독 교환, 자산 보유자 월별 보상, 순금 또는 다이아몬드 선적 및 보안을 포함한 몇 가지 특수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Goldaim 프로젝트에 대한 또 다른 흥미로운 소식은 제안 된 블록 체인 (blockchain)입니다. 개인 블록 체인은 Goldiam이 중앙 데이터베이스와 비교하여 사설 블록 체인이 암호화 감사 및 알려진 ID이기 때문에 Goldiam이 사용자를 더 빠르고 비용 효율적이며 안전한 플랫폼으로 더 잘 제공 할 수있게하므로 .

Goldiam이 제공하는 광산 채굴 기회 외에 Goldiam에 세 가지 핵심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스마트 골드 및 다이아몬드

Goldiam은 전 세계의 평판이 좋은 금 및 다이아몬드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 사용자가 금박 / 다이아몬드를 안전하게 출하 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GoldiamBox 지갑

이 기능은 사용자가 Goldiam 스마트 플랫폼에서 적어도 한 달 동안 Goldiam Coins을 유지하는 데 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돈을 벌어야한다면 상자 지갑에 금화 동전을 더 보유해야합니다.

글로브 유니온 플랫폼

이렇게하면 GOL을 원하는대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GlobeUnion의 핵심은 전 세계의 가족, 근로자 및 개인이 평상시에 자금을 회수 할 수있는 결제 플랫폼입니다.

Goldiam은 다음과 같은 많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자체 블록 체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보안
지방 분권화 : 단일 권한 없음
제 3 자 없음 : P2P 시스템
신속한 거래
사용자가 자금을 관리하고 있음
Goldiam 플랫폼의 특징

Goldiam 플랫폼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송금 : 투자자는 GlobeUnion을 통해 송금 및 송금을 할 수 있습니다.
순수한 금 또는 다이아몬드 선적
보안 : 이것은이 프로젝트의 주요 측면 중 하나입니다. 투자자의 시스템과 자산을 보호하기위한 최선의 보안 조치가이 프로젝트에 배치 될 것입니다.
월간 보상 : Goldiam Coin을 지갑에 최소 한 달 동안 보유하고있는 투자자에게 보상합니다.
고객 파악 (KYC) : 이는 다양한 관할 구역의 규정에 부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돈 세탁을 막기위한 수단으로 필요합니다. Goldiam은 소송 방지를위한 모범 사례를 유지할 것입니다.
Smart Contract : Goldiam 플랫폼 내의 모든 트랜잭션에 배치됩니다. 이것은 투명성과 신속한 전달을 보장하는 방법입니다.
거래 플랫폼 : Goldiam Coin은 Goldiam 플랫폼 내에서 교환 거래가 가능합니다.

 

왜 Goldiam을 선택해야합니까?

Goldiam을 사용하면 언제든지 금이나 다이아몬드를 철회 할 수 있으며 면허와 필요한 모든 것 옆의 문앞에 금색이나 다이아몬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Goldiam은 귀중한 자산을 보호합니다. 그러므로 그것이 배후에 있다면 그것은 블록 체인 내에서 안전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한 번 철회 된 면허증을 당신에게 제공합니다.

Goldiam을 사용하면 언제든지 금이나 다이아몬드를 철회 할 수 있으며, 면허증과 필요한 모든 항목 옆에 문을 열어 드릴 수 있습니다.

BTC, ETH 또는 XRP 중 어떤 것을 사용하든 Goldiam은 모든 것을 수용합니다. 따라서 통화 형식에 대한 걱정은별로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GlobeUnion 플랫폼을 사용하면 현재 언제 어디서나 지구 어느 곳 으로든 현금을 보내고받을 수 있습니다.

Goldiam의 장점

다중 통화 승인
BTC, ETH 또는 XRP 중 어떤 것을 사용하든 Goldiam은 모든 것을 수용합니다. 따라서 통화 형식에 대한 걱정은별로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송금
GlobeUnion 플랫폼을 사용하면 현재 언제 어디서나 지구 어느 곳 으로든 현금을 보내고받을 수 있습니다.

암호 해독 교환
우리의 Goldiam Cryptocurrency 플랫폼을 사용하면 다른 cryptocurrency 또는 주문으로 변경된 동전을 유도 할 수 있습니다.

자산 보유자를위한 월간 보상
아무것도하지 않으면 동전을 버십시오. 단순히 동전을 들고 매월 지불하는 월별 보상을 받으십시오. 투자하고 즐기십시오!

순수한 금 또는 다이아몬드화물
Goldiam을 사용하면 언제든지 금이나 다이아몬드를 철회 할 수 있으며, 면허증과 필요한 모든 항목 옆에 문을 열어 드릴 수 있습니다.

보안
Goldiam은 귀중한 자산을 보호합니다. 그러므로 그것이 배후에 있다면 그것은 블록 체인 내에서 안전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한 번 철회 된 면허증을 당신에게 제공합니다.

골디 아 동전

Goldiam Coin은 사용자에게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GOL은 Goldiam의 모든 거래에 사용됩니다. GOL 코인은 금 및 / 또는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는 데 사용됩니다. GOL을 사용하면 여분의 동전을 얻을 수있는 Goldiam 상자 지갑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GOL을 가지고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금 및 / 또는 다이아몬드 투자를하기위한 모든 준비가 될 것입니다.

Goldiam 스마트 카드

상호 인증
보안 카드 액세스가 필요한 응용 프로그램의 경우 Goldiam 스마트 카드는 독자가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보안 트랜잭션을 시작하기 전에 독자에게 고유 한 진위성을 입증 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블록 체인 덕분에 완벽한 투명성과 향상된 보안으로 사용자 데이터, 거래 및 브랜드 정보를 보호합니다.

Fiat Money 교체
어디에서나 현금 및 신용 카드를 휴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언제든지 Goldiam 스마트 카드로 결제하십시오.

즉석 지불
이제 Goldiam 스마트 카드로 원하는 매장과 브랜드를 즉시 지불하십시오.

ICO 및 토큰 세부 정보

Goldiam 토큰 (GOL) 총 공급량은 32,300,000이며 아래와 같이 분배됩니다 :

24.77 %를 대표하는 분양가 8,000,000GOL
24.77 %를 차지하는 Pre-ICO 8,000,000GOL
38.08 %를 나타내는 ICO 12,300,000GOL
3.10 %를 나타내는 현상금 1,000,000GOL
9.29 %를 대표하는 3,000,000GOL 예약
토큰 세일

Goldiam 토큰의 판매 세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드 캡 17,000ETH
Softcap 2,000ETH
가격 1ETH = 1,300 GOL
20 % 할인 된 20 / 03 / 2018-29 / 03 / 2018 사전 판매 30 % 보너스

Pre-ICO 30 / 03 / 2018-08 / 04 / 2018 (보너스 25 % 포함)

ICO 1 주 09 / 04 / 2018-18 / 04 / 2018 20 % 보너스

ICO 2 주 19 % 04 / 2018-28 / 04 / 2018 10 % 보너스

ICO 3 주 29 % 할인 된 29 / 04 / 2018-08 / 05 / 2018

보너스가없는 ICO 09 / 05 / 2018-18 / 05 / 2018의 나머지 부분

토큰 세부 정보

토큰 심볼 : GOL

토큰 유형 : ERC20

총 토큰 공급량 : 32,300,000

토큰 가격 : 1 ETH = 1300 GOL

최소 거래 : 0.05 ETH

최소 목표 : 2000 ETH

최대 목표 : 17,000 ETH

사전 ICO 시작일 : 2018 년 3 월 30 일

사전 ICO 종료일 : 2018 년 4 월 8 일

주요 ICO 시작 : 2018 년 4 월 9 일

주요 ICO 종료일 : 2018 년 5 월 18 일

로드맵

Q4 2017 : ICO 프로젝트 준비

2018 년 1 분기 : 사전 판매, 사전 ICO

Q2 2018 : 주요 ICO, Goldiam, 칼립샘 지갑 및 Goldiambox 월렛 출시, Goldiam 상장

금과 다이아몬드 물리적 거래를위한 법적 계약 체결

Q3 2018 : Goldiam 블록 체인에서 Gold 및 Diamond (s), Smart Goldiam Builder, GlobUnion 솔루션 스마트 계약 체결을위한 플랫폼 및 앱 모바일 시작

Q4 2018 : VISA / MASTERCARD, Smart Goldiam Exchange와 계약 체결

Q1 2019 : Goldiam 하드웨어 지갑

Q2 2019 : ATM + 쇼핑 앱 스마트 계약

Q3 2019 : Goldiam 블록 체인, Goldiam Cryptocurrency Exchange에 "열린 마음"의 스마트 계약 전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goldiam.io
백서 링크 : https://goldiam.io/storage/Whitepaper.pdf

내 Bitcointalk 프로필 링크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182404

 

My Ethereum 월렛 주소 - 0x6D8D4D746954bA10E5A0CA46b63919fc16545C09

Ссылка на комментарий

Для публикации сообщений создайте учётную запись или авторизуйтесь

Вы должны быть пользователем, чтобы ост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

Создать учетную запись

Зарегистрируйте новую учётную запись в нашем сообществе. Это очень просто!

Регистрация нового пользователя

Войти

Уже есть аккаунт? Войти в систему.

Войти
×
×
  • Создат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