Перейти к содержанию
Proxy

MERITT PROTOCOL - 피어 투 피어 블록 체인의 금융 계약


abeni taiwo

Рекомендуемые сообщения

친애하는 가입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오늘 나는 유망한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Meritt는 Blockchain에서 피어 - 투 - 피어 금융 계약의 자체 생성 및 유지 관리를위한 공개 프로토콜입니다. 고유 한 분산 플랫폼으로서 오늘날 널리 보급 될 것입니다. 결국, 지적 계약은 거래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Meritt 프로젝트는 자금, 금융 토큰 등의 분산 된 컬렉션에 이상적입니다!

 

피어 - 투 - 피어 금융 계약의 체인 형성 및 실행을위한 공개 프로토콜

 

이 경우 Meritt 플랫폼을 사용하기위한 간단한 알고리즘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새 계약의 목표 설정. 금융 계약 Meritt 준수 ERC20 토큰 전송 및 분할을위한 프레임 워크를 수립. 전송을 닫힌 사용자 그룹으로 제한하고 일시적으로 일시 중지 할 수 있습니까 ?? (토큰을 동결시킬 수 있음)

 

동적 지불 채널. 참가자 토큰 발급자 (예 : 회사가 배당금 지급)에서 참가자의 잔액으로 지급되는 금액은 발급 된 토큰이 저장되는 적절한 지갑으로 자동 전송됩니다. 분배는 기초 자산의 비례 배분을 고려합니다.

 

투표 및 양방향 의사 소통. 투표 메커니즘은 공개 될 수 있으며 투표는 평가를 위해 계약으로 직접 전송됩니다. 또는 투표를 비공개로 설정할 수 있으며 투표의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해시 만 계약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양방향 정보 채널 : 계약 토큰 발급자는 스마트 계약서를 통해 모든 참가자에게 정보 의무를 준수하는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참가자는 계약이 필요할 때 발행자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손쉬운 계약 작성 및 구현. dapp 네트워크 인 Merit을 통해 자금을 모색하는 회사는 금융 계약을 생성하고 발행하며, 해당 계약 토큰은 발행 및 배포 계약을 맺어 참가자의 지불을 받으면 자동으로 계약 토큰을 보냅니다 (판매와 비슷 함) 기계).

 

생성 된 계약을 저장하는 데이터베이스. 참가자와 옵서버는 Meritt 등록부에 Meritt 계약 체결의 유무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할 경우)와 각 계약과 관련된 이벤트에 대한 데이터를 얻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저장소 프레임 워크. Meritt 사용자가 자체 포함 된 환경에서 신원 및 기타 개인 정보를 관리 및 제공하고 데이터에 대한 제한된 액세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자체는 독립적으로 배치되거나 분산 데이터웨어 하우스에 저장 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몇 가지 중요한 특징

 

플랫폼 참여자들의 주목을 끌 수있는 요인을 강조 할 필요가 있습니다.

 

플러그 앤 플레이 모듈

 

Ethereum Blockchain에 대한 다양한 금융 계약의 간단한 구현 및 정산

 

의정서는 자산 클래스에 불가 지합니다

 

Meritt의 금융 계약은 증권, 대출, 채권, 유틸리티, 부동산 또는 기부 토큰이 될 수 있습니다. 각 금융 계약에 대해 ERC20 계약의 특정 토큰이 발급됩니다.

 

블록 기간에 완벽한 핵심 용어

 

변경 불가능한 분산 도서에 대한 핵심 용어 및 감사의 향후 실행에 대한 투명성과 확신. 광업 계약을 통한 금융 계약의 보안 된 결과 및 고장없는 서비스.

 

주권 신분증 및 보안 된 재산권의 확인

참가자는 암호화 된 개인 데이터 및 식별 데이터에 대한 완전한 제어권과 소유권을 가지며 제로 지식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메리트위원회없이 중재자없이 분산 된 무료

분산 형 블록 체인 아키텍처. 가스 비용 만 발생했습니다. 실제 피어 - 투 - 피어 환경에서 자금 조달을 수행하십시오.

 

이 독창적 인 분산 플랫폼의 제작자는 고객에게 수익성 있고 고품질의 안전한 거래를 시작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모든 현명한 계약은 모든 협력 조건의 이행을위한 완벽한 보증입니다. 이 경우 모든 거래 참가자는 사기성 계획으로부터 확실한 보호를받습니다. 동시에 모든 트랜잭션이 매우 빠르게 수행됩니다.

 

더 많은 정보:

 

웹 사이트 : http://www.meritt.co/

WhitePaper : http://www.meritt.co/#

전보 : https://web.telegram.org/#/im?p=g271334441

Twitter : https://twitter.com/MerittProtocol

Bitcointalk profile link: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460674

Ссылка на комментарий

Для публикации сообщений создайте учётную запись или авторизуйтесь

Вы должны быть пользователем, чтобы ост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

Создать учетную запись

Зарегистрируйте новую учётную запись в нашем сообществе. Это очень просто!

Регистрация нового пользователя

Войти

Уже есть аккаунт? Войти в систему.

Войти
×
×
  • Создать...